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내가 친 *카틀레야* 한 번만 들어줄래....?

Drama7094
2026-05-25 19:25:45
조회 10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879

고맙다 정말..

- dc official App
푸스푹스
인코딩이 끝나면 돌아오마.. - dc App
2026.05.25 19:26:11
Drama7094
인코딩갤러리써야겟네 담부터 - dc App
2026.05.25 19:27:10
푸스푹스
@Drama7094 옹 존나 잘치넹 아주조아용~~ - dc App
2026.05.25 19:27:31
Drama7094
2026.05.25 19:29:28
그그그그극
2026.05.25 19:26:25
Drama7094
미래에서왓구나 고맙다 - dc App
2026.05.25 19:26:53
ㅇㅇ
2026.05.25 19:27:31
Drama7094
2026.05.25 19:29:44
존fat루치
2026.05.25 19:28:44
Drama7094
2026.05.25 19:30:01
Burning
미친고수련아 - dc App
2026.05.25 19:31:16
Drama7094
2026.05.25 19:33:07
와카바_무츠미
ㄹㅇ 개구잖아 - dc App
2026.05.25 19:32:11
Drama7094
개구리 - dc App
2026.05.25 19:33:11
피포파
진짜 잘친당 - dc App
2026.05.25 19:39:42
Drama7094
아잇참 - dc App
2026.05.25 19:4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