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난 YB때문에 개빡쳣음
ㅇㅇ
2026-05-25 22:55:38
조회 15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0199
리허설 우리팀보다 앞타임인데 지각하고 셋리 시발 시원하게 완곡때리면서 한 40분 딜레이시킴
그러고 내려와서 좆도 미안한 기색이 없더라
물론 윤도현은 없었음
말리부
고수 ㄷ ㄷ
2026.05.25 22:57:02
봇치파카
2026.05.25 23:01:58
지미페이지=문재인
윤도현이 없었다는게 무슨 말임
2026.05.25 23:02:16
크크루쿠쿠삥뽕
ㅋㅋㅋㅋ
2026.05.25 23: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