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나 중3때 ㅋㅋ

사케고향
2026-05-26 00:19:40
조회 18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0364

콜트기타쓰던시절이다

- dc official App
콘사라다77
?
2026.05.26 00:20:08
콘사라다77
이게 중3...?
2026.05.26 00:20:32
사케고향
2026.05.26 00:21:33
촌구석똥블랙
웜매 살벌하게 친데이 - dc App
2026.05.26 00:20:26
사케고향
2026.05.26 00:21:42
피림_
이게 중3이면 대체 언제부터친거임 ㄷㄷ
2026.05.26 00:20:38
사케고향
오래친건 아니고 연습량이 많은거엿음 - dc App
2026.05.26 00:21:25
난하얏!
2026.05.26 00:21:34
사케고향
2026.05.26 00:23:35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프로아냐??
2026.05.26 00:23:06
사케고향
아직학생이야❤+ - dc App
2026.05.26 00:24:21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사케고향 빨리 프로해라 진짜
2026.05.26 00:25:02
사케고향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열심히해볼게 - dc App
2026.05.26 00:25:16
단호박호단
2026.05.26 00:23:22
사케고향
2026.05.26 00:24:50
존fat루치
?
2026.05.26 00:23:23
존fat루치
중3??
2026.05.26 00:23:28
사케고향
2026.05.26 00:24:55
일레빗자루
2026.05.26 06:16:08
그그그그극
2026.05.26 08: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