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요즘 드는 생각이 좌펜우깁 << 완전틀딱밈같음

ㅇㅇ
2026-05-26 11:48:49
조회 10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0802


현재 기준으론 prs >> 나머지가 가장 정확한듯


좌펜우깁 타령하는 애들보면 애니로 입문한 씹덕들이거나 틀딱 노인네들 밖에 없더라





크라이넬리쉬
이건 걸리겟네 ㅋㅋ
2026.05.26 11:49:11
티아라멘츠_라도리
2026.05.26 11:49:35
그그그그극
2026.05.26 11:49:38
ㅇㅇ
좌와 우에 뭐가 있는 것부터가 좀ㅋㅋㅋㅋㅋ
2026.05.26 11:50:37
야치히코
ㄹㅇ 요즘은 앞 뒤지 어흐 - dc App
2026.05.26 11:52:42
GirlsDeadMonster
왜 이런 글은 늘 깡계인것임
2026.05.26 11:50:39
ㅇㅇ
요즘은 좌 잭슨 우 esp가 대세임
2026.05.26 11:51:00
연습은안함
이건 뭐
2026.05.26 11:51:01
털빵빵이
좌펜 우깁 중퍌 다있는 사람은 어떰
2026.05.26 11:52:19
ㅇㅇ
메모 안되잇는거 보면 깡계네
2026.05.26 11:54:11
ohtsuki
2026.05.26 11:5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