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밴드 최악의 시나리오
코모짱
2026-05-26 13:02:48
조회 11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0916
1. 분쟁 당사자들이 알아서 카톡으로 나 나감 ㅅㄱ <<< 차악
2. 멤버 모여 있을 때 아무 상관 없는 사람 보고 “넌 어떻게 할래? 나갈 거야, 말 거야?” <<<< 개씹큰일
ㅇㅇ
전화와서얘랑이런일이있어서나가고싶다고말하는거정도면수습가능
2026.05.26 13:04:16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일붕이는 나랑 할거지?
2026.05.26 13:04:52
피림_
최악이다요
2026.05.26 13:05:08
ㅇㅇ
시발 둘이서 해결보고 못보면 하나가나가든 둘이나가든 하라고 - dc App
2026.05.26 13:05:11
그그그그극
2026.05.26 13:08:33
NoeIgaIIagher
지들끼리 싸워야되는데 싸운 당사자끼리 니는 내편이지 하기 시작함
2026.05.26 13:0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