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깁슨갤에 올리는 기추글
찻물씹덕베린이
2026-05-26 13:27:06
조회 6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0945
대슨배임 유이 센빠이의 시그
Gibson Les Paul Standard 50s Heritage Cherry Sunburst
케이온 리얼타임 세대로서 로망이긴 했다
찐입문은 봇치지만 깁커 존나 비싸…
시연 하면서 적응 각오는 했지만 쉽지는 않을 것 같다
히로이오니고로잔반처리반장
미친부자 ㄷㄷㄷㄷ
2026.05.26 13:28:57
촌구석똥블랙
탑 ㅆㅅㅌㅊ - dc App
2026.05.26 13:29:09
Teleostei
2026.05.26 13:29:34
ㅇㅇ
2026.05.26 13:29:44
피포파
대선배님이시다 - dc App
2026.05.26 13:30:02
그그그그극
2026.05.26 13:30:31
피림_
2026.05.26 13:30:31
데임
부자
2026.05.26 13:30:50
No레스폴No라이프
2026.05.26 13:38:16
방과후티타임화이팅
옳게된기타
2026.05.26 13:3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