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솔까 기타 잘 치지도 못 하는 새끼가 비싼거 사는거만큼 추한게 없음
일순이(223.131)
2026-05-26 16:02:47
조회 8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1125
이라고 생각하는 새끼 있음
닥쳐라
햇수로 20년인데
아직도 코드랑 크로매틱만 한다
실력은 늘지 않았지만 돈은 늘었다
피치_
줄
2026.05.26 16:03:05
그여름에피어나
시발 - dc App
2026.05.26 16:03:22
웜뱃똥
아저씨
2026.05.26 16:04:26
크라이넬리쉬
줄
2026.05.26 16:05:45
별내림
대 저 씨
2026.05.26 16:06:22
김뀨뀨
너나우리 - dc App
2026.05.26 16:0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