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구두의 불꽃 솔로 사이키로 쳐왔삼

흐히히잉
2026-05-26 16:57:03
조회 10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1202

사실 펜더도 있대
쌍텔레 이쁘죠 ㅋ

- dc official App
대북확성기
인코딩일단안듣고추
2026.05.26 16:57:20
흐히히잉
인코딩갤 막혔나 왜 복붙이 안되지.. - dc App
2026.05.26 16:57:52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개추
2026.05.26 17:00:08
흐히히잉
2026.05.26 17:01:28
연습은안함
하프톤 맛잇네여
2026.05.26 17:00:26
흐히히잉
텔레 하프톤 ㄹㅇ 맛도리 - dc App
2026.05.26 17:02:03
크라이넬리쉬
2026.05.26 17:00:31
흐히히잉
2026.05.26 17:02:33
Teleostei
2026.05.26 17:01:34
흐히히잉
2026.05.26 17:02:59
피포파
나부나 입갤 ㄷㄷ - dc App
2026.05.26 17:03:42
흐히히잉
한국 절대 안가겠습니다 w - dc App
2026.05.26 17: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