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그여름에피어나 솔로

피림_
2026-05-26 23:02:47
조회 6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1748

네네코
개고수 ..
2026.05.26 23:03:22
피림_
2026.05.26 23:05:51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2026.05.26 23:03:27
피림_
2026.05.26 23:06:05
연습은안함
아니 이걸 하루만애 해온다고.......
2026.05.26 23:07:25
피림_
디테일 버리고 타브만 봣대..
2026.05.26 23:12:26
No_10
어 이거 바이올린 잇엇네 - dc App
2026.05.26 23:07:34
피림_
그러네 나도 이댓보고 첨알았어 ㅋㅋ
2026.05.26 23:12:50
존fat루치
2026.05.26 23:07:47
피림_
2026.05.26 23:13:04
Cz3
재밌어보이넹... 연주도 좋구
2026.05.26 23:11:04
피림_
ㄱㄱㄱ 재밌셔
2026.05.26 23:13:17
Cz3
@피림_ 오... 해봐야겟다
2026.05.26 23:13:52
피포파
풀링 안정적인거봐라 십고수녀석
2026.05.26 23: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