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근데 독립 안했으면 일본 직구할때 관세 안내도 되는거잖아

NoeIgaIIagher
2026-05-26 23:18:58
조회 13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1780

라고하면 안되겠죠
적양파
먼말이야?
2026.05.26 23:19:15
푸스푹스
대한독립만세.. - dc App
2026.05.26 23:21:40
적양파
2026.05.26 23:22:08
네네코
2026.05.26 23:19:24
yvetteyoung
개십와싯평
2026.05.26 23:19:27
연습은안함
허어
2026.05.26 23:20:30
일순이1 (175.203)
잘가라
2026.05.26 23:21:07
존fat루치
2026.05.26 23:21:47
sandasdf
2026.05.26 23:21:54
푸스푹스
국뽕tv 애청자들 눈깔 뒤집히는 소리 여까지 들리네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26 23:22:09
하보K
우스갯소리라도 그건 - dc App
2026.05.26 23:22:33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아닛 사이키 사이토 티즈기타가 국산이라고?
2026.05.26 23:22:36
난하얏!
2026.05.26 23:25:29
와카바_무츠미
미친놈이네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26 23:31:07
수입산고려인삼
참고로 그 시절에 한반도랑 일본내지간에는 관세가 있었음
2026.05.26 23:41:20
Burning
내가 보냈다 - dc App
2026.05.26 23:5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