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카페 왔는데 좀 쉽지 않음
모범오답
2026-05-27 16:59:40
조회 9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2717
안들어갈 것 같은데;;
왜 준거지 저거
오줌기타
사장: 할수있다 너라면
2026.05.27 17:00:21
팔랑x3
2026.05.27 17:00:22
커트도널드코베인
2026.05.27 17:00:46
Oasis.
아오 깁평ㅋㅋ
2026.05.27 17:00:58
그그그그극
2026.05.27 17:01:25
장승
2026.05.27 17:01:41
와카바_무츠미
색 보면 그래도 되는사람이 잇긴한가봐 - dc App
2026.05.27 17:02:23
ㅇㅇ
아오깁쌤좀ㅋㅋ
2026.05.27 17:03:25
연습은안함
이정도도 안들어가면 안되는데
2026.05.27 17:04:52
ㅈㅣㅂ
2026.05.27 17:05:28
컴프
2026.05.27 17:08:02
hira
흠 난 들어갈듯
2026.05.27 17:09:49
No레스폴No라이프
2026.05.27 17:12:16
난하얏!
2026.05.27 17:14:09
찻물씹덕베린이
진짜 왜준거임
2026.05.27 17:1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