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샌즈vs프레디 퍼플가이 결투 역극!!!!!!

리틀윙
2026-05-27 20:14:00
조회 9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3083

샌즈:야!!  너가 그 유명한 살인마냐


퍼플가이 :그래 그게 나야 근데 어쩔아고??


샌즈 : 어쩌기는 ㅋ. 너같은 놈들은 지.옥에.서.불.타.야.대(눈이 검은 색으로 변한다)


퍼플가이 : 나를 모욕하다니 ㅋ. 그래 너를 죽여주마(주머니에 칼을 꺼낸다)


샌즈 :  heh 이거 아주 '골' 때리는 상황이네(두둥탁!!)


그럼 들어와 더러운 살인마!!!!(이거 조금 오글거리는데?? 퍼퍼퍽)


퍼플가이 : 나는 맨손으로 프레디도 죽였다. 너는 날 못이겨 ㅋ 뼈다구야


샌즈 :응아니야


퍼플가이 : 잔말 말고 주거라!!!!!!!!!!!!!!!!!(칼을 휘드룬다)


샌즈  :  미쓰 미쓰 미쓰. 어서 때릴려면 때려보시지 ㅋ


(뼈다귀를 소환해서 날린다)


퍼플가이 :  크윽 !!!!!!!!!!나를 마추다니


하지만 넌 나 못 죽여  . 스프링트랩으로 변신!!!!!@!!!@@@( 스프링트랩으로 각성한다)


이제 내 역공을 받아라!!!!!!!!!!!!!!!!!!!

퍼플가이 : 꾸애애애애애앵액( 오해하지마셈. 이거 비명소리가 아니라 갑툭티 소리임.퍼플가이가 공격하는거)

샌즈 : (갑툭티에 당하며) 으윽...  여기 까진까.. 파피루스 머 먹고 시픈거 없어?

퍼플가이 : ㅋ 내가 이겼군 넌 역시 좆밥이야 하하하하

샌즈 : (갑자기 눈에 안광이켜지면서 가스터 블래스터와 중력을 조종한다)  터어어어어얼렸구나!!!!!!!

퍼플가이 : 머야!!!  너 죽은거 아니였.. 으아아아아악


샌즈 :병신 ㅋ 이거 피가 아니라 케쳡인데 ㅉㅉ. but I think im stronger than you(샌즈 개간지 ㅇㅈ?)

네네코
쭉내리고
2026.05.27 20:14:11
ParadiseLost
개추ㅋㅋㅋㅋ
2026.05.27 20:14:59
Cz3
개추 ㅋㅋ
2026.05.27 20:15:07
Cz3
ㄹㅇ이가...
2026.05.27 20:15:01
실리믹스
내스타일이네
2026.05.27 20:15:06
뿡뿡이
샌즈가쓰는기타갔고십어요 - dc App
2026.05.27 20:15:59
레임
2편언제나와요??재밋어요
2026.05.27 20:15:59
뿅코
2026.05.27 20:16:02
크크루쿠쿠삥뽕
이게 그 카프문학인가 그거냐
2026.05.27 20:16:31
Heliotrope
2026.05.27 20:18:44
커트도널드코베인
이거 한두번 써본 솜씨가 아닌것같은데
2026.05.27 20:2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