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기린이 결국에 질러버렸습니다

ㅇㅇ
2026-05-27 23:49:38
조회 12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3494


2020 실스 우사를 ... (중고)




















본주인이 품질검사중







조율도 해주는 모습이다




Ps

샵가서 세팅받아보니까 브릿지랑 다른거 좀낡은건 빈티지느낌나서 오히려좋아(?) 시전하시고 10분동안 ntr연주하시더니 소리죽인다고 잘샀다고 칭찬함 


원래는 se썼는데 기린이라 잘은모르지만 확느껴지는건 넥감이 다르다? 그리고 색깔 사진으로 봤을땐 별로였는데 조명쐬니까 레전드이쁩니다 열심히할게오

읭읭
애옹
2026.05.27 23:50:07
ㅇㅇ
2026.05.27 23:50:10
ㅇㅇ
와 고양이 레전드커엽네
2026.05.27 23:50:12
에피폰이좋다
갤에 주기적으로 고양이를 올리도록 - dc App
2026.05.27 23:50:39
이로하의ntr
어흐
2026.05.27 23:51:06
티아라멘츠_라도리
2026.05.27 23:51:55
yvetteyoung
애옹이 너무 귀엽네
2026.05.27 23:52:11
니지카더로끄
떼껄룩 왤케 멋있게 생겼음
2026.05.27 23:52:18
ㅇㅇ
여러분 고양이 말고 저의 여1친을 더 중점적으로 평가해주세요
2026.05.27 23:53:13
ㅇㅇ
2026.05.27 23:53:24
ㄱㅆㅅㅌㅊ
애옹이사진 더갖고와!!
2026.05.27 23:53:42
차무식
고양이사진왕창가온나 - dc App
2026.05.27 23:55:05
사상범
와 냥이 멋싯다
2026.05.27 23:56:29
빌로바
이뿌다
2026.05.27 23:59:53
Aobara
와 냥이 개이쁘다 ㅠㅠ
2026.05.28 00:00:28
미드나읻톤
고양이미모무슨일이야 - dc App
2026.05.28 00: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