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올해의 기추
일붕이(211.55)
2026-05-28 00:40:16
조회 16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3639
아까 기추 올릴까 말까 물어본 놈인데 올해의 기추 올려봄!
바커스&킹피폰
멕펜 텔레 팔고 바커스 샀는데 이게 더 좋은거 같음
글고 엘르가든 23펜타보고 반한 이후 늘 가지고싶던 우부시그 3년만에 샀는데 드림 기타가 355였어서 감회가 새롭다ㅠㅠ 열심히 살아야지
담엔 컬렉션 4대뿐이지만 기회되면 올려봄
에피폰이좋다
신이치 시그 너무이쁨 흐흐 - dc App
2026.05.28 00:41:06
Octavianus
예뿌다
2026.05.28 00:42:53
골절의왕
우 부 키 타
2026.05.28 00:43:31
ABTOP
(121.169)
박았으 존나 좋음
2026.05.28 00:44:53
데임
테크우드 텔ㄹ레다
2026.05.28 00:46:27
이로하의ntr
2026.05.28 00:47:06
그그그그극
2026.05.28 03:5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