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올해의 기추

일붕이(211.55)
2026-05-28 00:40:16
조회 16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3639

아까 기추 올릴까 말까 물어본 놈인데 올해의 기추 올려봄!


바커스&킹피폰

멕펜 텔레 팔고 바커스 샀는데 이게 더 좋은거 같음

글고 엘르가든 23펜타보고 반한 이후 늘 가지고싶던 우부시그 3년만에 샀는데 드림 기타가 355였어서 감회가 새롭다ㅠㅠ 열심히 살아야지


담엔 컬렉션 4대뿐이지만 기회되면 올려봄

에피폰이좋다
신이치 시그 너무이쁨 흐흐 - dc App
2026.05.28 00:41:06
일붕이 (211.55)
검정색 넘 이쁜거 같아. 나중에 여유 되면 금장 개조도 생각중이야
2026.05.28 00:43:28
Octavianus
예뿌다
2026.05.28 00:42:53
골절의왕
우 부 키 타
2026.05.28 00:43:31
ABTOP (121.169)
박았으 존나 좋음
2026.05.28 00:44:53
일붕이 (211.55)
프랫 쒯인거 내가 다듬고 셋업만 따로 샵 가서 받고 쓰는데 난 얘 이상의 텔레가 더 이상 필요없다 느꼈어. 진짜 얘는 뒤질때 관짝에 들고 들어갈꺼야
2026.05.28 00:46:18
데임
테크우드 텔ㄹ레다
2026.05.28 00:46:27
일붕이 (211.55)
이거 상상 이상으로 예쁨. 농담이 아니라 조명 비출때마다 이야하면서 계속 감탄중이야ㅋㅋ
2026.05.28 00:51:45
이로하의ntr
2026.05.28 00:47:06
그그그그극
2026.05.28 03:5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