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정보]

요루시카 25-26 장비 정보 정리

cappuccino123
2026-05-28 04:22:52
조회 14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3882

트위터질이 활발한 서포트 기타리스트 시모즈루를 참고해서씀 나부나도 한마디 거든것도 있음
내용이 별거는 없는데 알려진게 그나마 이거라서... 찾아보다가 글로 남겨놓으려고 씀

1.ocd 버전은 신경 안써도 된다는 시모즈루의 한마디...

2.8누달 사용 기타는 레스폴 

3.쿼코는 마스터 볼륨을 100에놓고 아웃을 줄여라?(메인장비가 쿼코)

4.개인적으로 배워가야한다고 느낀건 저 병렬 앰프세팅.... 저렇게 하면 뭔가 다른걸까?

5.도작재연에서 스윗허니 사용했음

6.쿼코 하나로 장비 종결치기 가능?

7.트위드 계열 앰프 ts9,스윗허니 ocd 스트랫 사자..?

8.패치 케이블 추천


9. 55 스트랫이 최근 메인기 아마 도작이인칭에서 다 쓰지 않았을까 추정됨

10. 팟캐스트 내용: carr의 콤보앰프를 최근 구입해서 사용중 (어떤성향인지 모르늕데 댓글로 알려주면 감사)


최근 2년간 트윗에서 장비 정보만 찾아서 정리해봤음
도움이 됐다면 좋겠네

- dc official App
속청
봄망초
2026.05.28 04:24:52
Fujiikaze
2026.05.28 04:27:25
Yewon
2026.05.28 04:30:39
제로의사역마
힙스터스러운 기타는 그냥 이뻐서 쓰는걸까 사운드적으로 일치하는게 있어서 쓰는걸까
2026.05.28 04:41:58
Cathastrophy
-6은 진짜 크게 쓰네 원래 백킹 -16 솔로 -13으로 썼는데 내가 작았구나 어쩐지
2026.05.28 04:59:31
취미가많은사람
입닥쳐가 존나 웃기네 - dc App
2026.05.28 05:47:19
그그그그극
2026.05.28 06:50:37
그그그그극
결론은 쿼코 사라 인가? ㅋㅋㅋ - dc App
2026.05.28 06:50:53
시스터후드
이거보고 쿼코 시켯슨
2026.05.28 07:2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