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부이 기추함…
만갤고닉
2026-05-28 08:27:59
조회 11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3936
지인이 당근에서 바커스 중고 15만원에 데려와서 톤 깎고 녹음한거 들어봤는데 무슨 일펜보다 더 맛있는 소리가 나더라;
나도 마침 텔레 매물 찾고 있었고
조니 그린우드 때문에 썬버 텔레가 개땡기더라 원래 무조건 기타 올블랙으로 사는데
피림_
2026.05.28 08:29:39
teledisease
사진을다오
2026.05.28 08:32:30
연습은안함
2026.05.28 08:38:33
그그그그극
2026.05.28 08:44:15
OKComputer
2026.05.28 08:46:45
손잡이94
굿굿
빨텔에 로메도 잘어울리고 예뻐
2026.05.28 09:3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