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잊어주지 않을거야 솔로 +

노래기
2026-05-28 19:07:32
조회 7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4586

아이 십닥재밌다
Cathastrophy
이왜진??! 왜 코리웡 안튀어나옴???
2026.05.28 19:08:09
노래기
일마갤 양치기소년
2026.05.28 19:11:34
No레스폴No라이프
와씨 지리네 어케녹음함??
2026.05.28 19:09:00
노래기
그냥 스피커에 대고여
2026.05.28 19:13:04
No레스폴No라이프
@노래기 캬 연주 너무좋아요 계속 돌려 듣는 중
2026.05.28 19:14:32
노래기
2026.05.28 19:14:55
연습은안함
스윕 ㅈㄴ 깔끈한거봐... 10년쳐도 이렇게 가능할까
2026.05.28 19:09:10
노래기
제맘대로 좀더 편하게쳣음요
2026.05.28 19:14:13
hira
깨달았다 "념글" 핵심을
2026.05.28 19:09:27
노래기
2026.05.28 19:14:32
피포파
어레인지 개맛잇서
2026.05.28 19:17:11
노래기
코드카피좀 하고 아예 하나 만들어볼까나 유튭용으로
2026.05.28 19:18:09
피포파
2026.05.28 19:18:28
GirlsDeadMonster
좆고수가 씹덕에 손을 대면 생기는 일 ㄷㄷ
2026.05.28 19:17:35
노래기
짧아서 그냥 악보보고 칠수잇는게 머잇을까.... 하고
2026.05.28 19:18:27
스탠실
왜 진짜지
2026.05.28 19:18:11
노래기
양치기소년 II
2026.05.28 19:18:33
피림_
와 개맛있어요
2026.05.28 19:2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