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나 길가다가 똥 지린 적 있었는데

ㅇㅇ
2026-05-28 20:06:51
조회 12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4679

변비였고 나오다가 잘 안나와서 포기하고 싯었는데 그때 비데 처음 써보는거라서 느낌 좋아서 한 20분 동안 쓰고 나왔는데 항문으로 물 ㅈㄴ들어가서 길가다가 물 빠지면서 똥도 같이 싸버림.. ㅈㄴ당황스러웠다 실화라 ㅈ같음

- dc official App
키에엨
2026.05.28 20:07:45
ㅇㅇ
볼평
2026.05.28 20:07:55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사용하는 기타 뭐임
2026.05.28 20:08:05
ㅇㅇ
근데 검색해보니 나같은 피해자많더라 - dc App
2026.05.28 20:08:44
노래기
개끔찍슨이군
2026.05.28 20:08:06
피림_
제가 이런걸 봐도 되는걸까요
2026.05.28 20:08:08
피림_
2026.05.28 20:08:57
네네코
아니
2026.05.28 20:08:09
ㅇㅇ
씨발
2026.05.28 20:08:44
쌀가루
2026.05.28 20:08:56
쌀가루
2026.05.28 20:09:46
포스트나부나
길 가다 똥 싼 청년 - dc App
2026.05.28 20:09:03
오줌기타
2026.05.28 20:09:05
Petruccinator
님기타뭐씀 - dc App
2026.05.28 20:09:19
ㅇㅇ
스윙 - dc App
2026.05.28 20:09:44
와코우
2026.05.28 20:09:28
존fat루치
살면서 그런일 한번쯤 있는거지 너무 신경쓰지 마삼
2026.05.28 20:09:43
ㅇㅇ
나름 인생에서 재밋는 썰임 - dc App
2026.05.28 20:10:00
존fat루치
그리고 밥먹고 있었는데 너무하는거 아니냐??
2026.05.28 20:10:02
크라이넬리쉬
펜평 ㅋㅋ
2026.05.28 20:09:51
야마하견
셀프관장 시발
2026.05.28 20:10:08
ㅇㅇ
시저 이 미친놈
2026.05.28 20:10:44
난하얏!
2026.05.28 20:11:08
국방색김치찜
좋아하는 장르 빨리 말하셈
2026.05.28 20:11:56
ㅇㅇ
비틀즈 - dc App
2026.05.28 2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