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쉑터 7현 재규어로 일렉기타 입문해버리기~

신맛나는사탕
2026-05-28 20:20:36
조회 6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4701




고것은 바로 돌로리스 기타~ 염가판임



일본에 배타고 가서 사왔어

방도리갤에 쓴 직구 후기

https://gall.dcinside.com/bang_dream/6200638


엄청 무리해서 사온 것 까진 좋은데

얘네 소프트케이스 진짜 싸구려 주더라

나한테는 이 정도면 그냥 죽을때까지 안고 가야해서 소중히 다루고 싶은데

7현 재규어는 하드케이스 도대체 뭐 써야함?

Petruccinator
차있으면 하케도 ㄱㅊ은데 차 없으면 걍 소케가 편함 - dc App
2026.05.28 20:21:27
신맛나는사탕
차 있대! 집에 컨디션 조절이 좀 힘들어서 하드케이스가 필요해
2026.05.28 20:22:21
yvetteyoung
와 이병헌기타
2026.05.28 20:21:55
신맛나는사탕
2026.05.28 20:23:18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2026.05.28 20:22:55
폴리노미얼
2026.05.28 20:23:52
피림_
어흐 이쁘다
2026.05.28 20:24:25
신맛나는사탕
보고만 있어도 배부름
2026.05.28 20:25:05
앙팡맨
2026.05.28 20:25:29
베붕
캬 이쁘다
2026.05.28 20:25:41
신맛나는사탕
2026.05.28 20:30:44
데임
2026.05.28 20:25:57
오줌기타
2026.05.28 20:26:11
난하얏!
2026.05.28 20:29:29
웜뱃똥
와 존나이쁘다 ㅅㅂ
2026.05.28 20:29:44
신맛나는사탕
소리가 돈값하는지는 초보라 모르겠는데 생긴건 돈값함
2026.05.28 20:30:58
KINGsRAID
2026.05.28 20:38:19
신맛나는사탕
2026.05.28 20:3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