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왔냐 ?
연습은안함
2026-05-28 20:42:01
조회 8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4732
왔으니까 올리지 ㅋㅋㅋㅋㅋㅋ
아논기타 왔다 !
스뮤에서 리퍼상품 샀슨..
마감 솔찍히 맘에 안들지만
사용하는대 지장은 없어서 ㄱㅊ은듯.
지판에 점? 같은거 있어서 리퍼상품 이었는데
뭐 묻은게 아니고 구멍이 나있음..
이건 샵가서 고칠 수 있는지 물어봐야겠다..
무게는 3kg 나옴
24프렛 험험
무게까지 짱 가벼운 슈퍼 편기를 사버렸슨
네네코
2026.05.28 20:42:10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개가볍네ㅋㅋㅋㅋㅋㅋ
2026.05.28 20:42:45
Cz3
개부자잖아...
2026.05.28 20:42:46
ㅇㅇ
앗 오타쿠다!
2026.05.28 20:43:30
KINGsRAID
개부자다이 - dc App
2026.05.28 20:43:44
하보K
헉 뭐야 님 치하야 아논임? - dc App
2026.05.28 20:43:51
폴리노미얼
2026.05.28 20:43:51
40mP
개이쁘다
2026.05.28 20:44:08
난하얏!
2026.05.28 20:44:32
ㅇㅇ
2026.05.28 20:44:42
그그그그극
2026.05.28 20:44:54
replica
왔구나..
2026.05.28 20:45:21
Aobara
아니 이사람 아논기타까지 삿네
2026.05.28 20:46:30
킹민민
와와와와와!!!!
2026.05.28 20:4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