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콜트 G210 나눔❗+❗+
존fat루치
2026-05-29 13:12:15
조회 27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5636
첫기타고 오랜시간 함깨했던 녀석이야
하지만 사용 빈도도 줄고 방치만 해뒀는지라 이 기타에게도 좋진 않겠지 싶어서
나 대신 더 의미있게 써줄 사람에게 넘겨주고 싶네
방금 말했듯이 상태가 좋지 않아서 별도의 세팅이 필요해
나눔은 부산 사상역에서 진행할거고
날짜,시간은 협의하도록 하자
(타지역 고택도 가능하고 비용은 내가 부담함)
비대면 선호하면 비대면으로도 가능해
오늘 23시59분까지 진행할거야
줄 ㄱㄱ
다이스케
줄 - dc App
2026.05.29 13:12:43
멍청한놈
부산... - dc App
2026.05.29 13:12:49
포스트나부나
2026.05.29 13:14:21
라키20001
오 줄줄
2026.05.29 13:17:05
백산수
줄
2026.05.29 13:17:24
GUITAYASU
고택되면 줄
2026.05.29 13:24:22
팔랑x3
줄
2026.05.29 13:27:43
백수지망
줄 - dc App
2026.05.29 13:42:07
하츠네ㅔ
부산 일붕이 줄
2026.05.29 14:49:40
우아한시체
줄
2026.05.29 16:12:12
yuru△
ㅁㅊ 줄이요 - dc App
2026.05.29 18:53:57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이걸 무료 나눔이라니....
2026.05.29 18:54:14
키에엨
줄 - dc App
2026.05.29 18:54:19
왕제비
줄
2026.05.29 18:54:32
제로의사역마
일단서 줄
2026.05.29 18:54:38
이쿠라사랑꾼
줄줄줄 - dc App
2026.05.29 18:54:44
두잉
줄
2026.05.29 18:56:05
ㄱㅆㅅㅌㅊ
와우 줄 되면 관심있어하는 동생 줘야겠다
2026.05.29 18:56:16
나카노아즈냥
나눔추 - dc App
2026.05.29 19: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