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암만 생각해도 이건 열 좀 받는데 내가 이상한건가

ㅇㅇ
2026-05-29 16:46:40
조회 149
추천 11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5949

급전이 필요해서 일붕특가로

14 > 12.5에 올리고. 34 >  32에 올림

일괄시 추가 할인으로 0.5 추가할인해서

44에 준다는걸 34라고 오타가 남

연락 와서는 자기딴에는 급처라길래

(12.5 + 32 = 34) 이렇게 파는줄알았다고

일괄 44라니깐 안산다는데

이건 ㅅㅂ 되팔이 할려고 연락 한거아니냐 솔직히?

오타 낸 내잘못도 있긴한데 ㅅㅂ ㅈ같긴하네 ㅋㅋㅋ

급전 필요 + 필요한 사람 있으면 일붕이가 주워가라고

싸게 올린건데 글댓합 4만 가까이 되는애가 저러니깐

열받긴하네


읭읭
2026.05.29 16:48:32
코모짱
??
2026.05.29 16:49:43
Ithaca
헉헉
2026.05.29 16:50:24
크라이넬리쉬
2026.05.29 16:51:58
연습은안함
2026.05.29 16:54:06
멍청한놈
허 - dc App
2026.05.29 16:54:25
ㅇㅇ
ㅇㅇ니가이상한듯
2026.05.29 16:59:56
똘삼
오타낸 님이 잘못아님? - dc App
2026.05.29 17:0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