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님이 34 오타 낸걸 왜 그렇게 화냄
코모짱
2026-05-29 16:52:48
조회 12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5966
서브보드 파워 비투스에서 부두랩으로 갈아줄려고 살려한건데
왜 자기 혼자 화냄?
크라이넬리쉬
2026.05.29 16:53:36
Burning
2026.05.29 16:53:44
헛스윙s100
2026.05.29 16:54:16
Ithaca
헉
2026.05.29 16:54:52
연습은안함
2026.05.29 16:55:10
NewB90830
2026.05.29 16:55:32
멍청한놈
가나요 - dc App
2026.05.29 16:55:32
와카바_무츠미
인생을 배팅하러가자!!! - dc App
2026.05.29 16:55:38
그랴취그래
???
2026.05.29 16:56:24
그그그그극
2026.05.29 16:56:27
크크루쿠쿠삥뽕
2026.05.29 16:56:31
hira
2026.05.29 16:5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