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자기가 오타 내놓고 뭐라하노
똘삼
2026-05-29 17:07:14
조회 19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6000
일특이니까 개싸게 파는구나 싶을수도잇을거같은데
가격으로 태클검?? 문자로 뭐라거 더 말햇늠?
걍 안산다고 한거면 문제 없지않나
읭읭
줘
2026.05.29 17:07:36
데임
무슨일인디
2026.05.29 17:07:46
나쟈
나도 볼래
2026.05.29 17:08:00
코모짱
걍 오타라길래 안산다하고 시마이침
2026.05.29 17:08:19
연습은안함
2026.05.29 17:09:20
키에엨
2026.05.29 17:09:42
그그그그극
2026.05.29 17:09:59
irodori
2026.05.29 17:10:50
기리니
무슨 떡밥인진 모르겠는데 여기 줄 서면 댐?
2026.05.29 17:10:53
넉넉넉
이건 기강 안잡은 완장 잘못이라 생각함..
2026.05.29 17:11:23
오줌기타
근데 사서 팔아도 이득임 이라고 써놓고 되팔이 의심이라고 저격하는건 뭐지..
2026.05.29 17: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