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자기가 오타 내놓고 뭐라하노

똘삼
2026-05-29 17:07:14
조회 19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6000

일특이니까 개싸게 파는구나 싶을수도잇을거같은데
가격으로 태클검?? 문자로 뭐라거 더 말햇늠?
걍 안산다고 한거면 문제 없지않나

- dc official App
읭읭
2026.05.29 17:07:36
똘삼
돈 내 놔 시 발 - dc App
2026.05.29 17:07:45
데임
무슨일인디
2026.05.29 17:07:46
똘삼
념글 - dc App
2026.05.29 17:07:51
데임
자기가 급처한다고 써놓고 가격 잘못 적었으면서 그거 보고 산다는 놈 쌀숭이 취급하너 ㅋㅋㅋㅋ
2026.05.29 17:12:17
똘삼
@데임 존나 웃기네 시발 ㅋㅋㅋㅋ - dc App
2026.05.29 17:12:33
나쟈
나도 볼래
2026.05.29 17:08:00
똘삼
념글 ㄱ - dc App
2026.05.29 17:08:08
코모짱
걍 오타라길래 안산다하고 시마이침
2026.05.29 17:08:19
똘삼
근대 저걸로 되팔이 어쩌고 글쓴거라고?? 미친건가 - dc App
2026.05.29 17:08:40
코모짱
시발 ㅋㅋㅋㅋ
2026.05.29 17:08:59
Cz3
ㄹㅇ이가...
2026.05.29 17:09:16
똘삼
@코모짱 허어 - dc App
2026.05.29 17:09:27
연습은안함
2026.05.29 17:09:20
똘삼
2026.05.29 17:09:30
키에엨
2026.05.29 17:09:42
똘삼
2026.05.29 17:09:49
그그그그극
2026.05.29 17:09:59
똘삼
2026.05.29 17:10:14
irodori
2026.05.29 17:10:50
똘삼
2026.05.29 17:10:58
기리니
무슨 떡밥인진 모르겠는데 여기 줄 서면 댐?
2026.05.29 17:10:53
똘삼
노노 저리가 - dc App
2026.05.29 17:11:02
넉넉넉
이건 기강 안잡은 완장 잘못이라 생각함..
2026.05.29 17:11:23
똘삼
꺼져잇 - dc App
2026.05.29 17:12:17
오줌기타
근데 사서 팔아도 이득임 이라고 써놓고 되팔이 의심이라고 저격하는건 뭐지..
2026.05.29 17:11:48
똘삼
존나 웃기네 진자 - dc App
2026.05.29 17:12:22
irodori
이러면 안되지만 지능의심...
2026.05.29 17:12:44
똘삼
@irodori 어이 존나 없네 - dc App
2026.05.29 17: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