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오타 낸 내 잘못이 크긴한데
ㅇㅇ
2026-05-29 17:12:22
조회 18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6013
순간 화가 좀 나서 되풀이 이런건 백번 내 잘못 맞음
근데 암만 특가 할인이라도 그렇지
12.5 + 32 = 34를 정상적으로 생각한다고?
코모짱
미안한데 난 125 짜리에 + 40짜리 꽁자로 준적도 있음
2026.05.29 17:12:56
ㅇㅇ
일특이면 안될것도 없다 생각해 아님말고
2026.05.29 17:13:33
ㅇㅇ
ㅋㅋ
2026.05.29 17:13:34
연습은안함
급매 << 이거 적은 시점에서 그렇게 생각 할 수 도 있지
와서 고로시하는건 에바참치인슨
2026.05.29 17:13:37
피림_
근데 글제목도 일붕이가 미쳣어요 라고 썼잖음..
미친놈이면 그럴수도잇지 ㅇㅇ
2026.05.29 17:13:48
시스터후드
ㅋㅋ
2026.05.29 17:14:07
Cz3
2026.05.29 17:14:20
NewB90830
2026.05.29 17:14:29
똘삼
사다가 그대로 되팔아도 이득이라메 글네 - dc App
2026.05.29 17:15:12
멍청한놈
둘이 합쳐서 급매로 파는구나 생각 할수있지
니도 그 글에 이거사서 되팔이해도 될정도로 라고 해놓고 34에 사는 되팔이충이라고 글싼건 오바임 - dc App
2026.05.29 17:15:12
ParadiseLost
님마음도 이해가 되는데 그 사람 있는데다가 그런 글 쓴 건 전쟁하자는거지요 이거이거
2026.05.29 17:15:41
ㅇㅇ
그럴수도잇을거같은데충분히
2026.05.29 17:1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