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솔직히 별거 아닌걸로 뭐라고 한다 o/x

속청
2026-05-29 18:14:42
조회 9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6211

킥!
hira
ㅈㄴ웃기네 ㅋㅋㅋ
2026.05.29 18:15:03
ㅇㅇ
이걸 어케 예상하노 ㅅㅂ
2026.05.29 18:15:07
그랴취그래
ㅋㅋㅋ
2026.05.29 18:15:27
if#n3bo8
와 진짜 예상못함
2026.05.29 18:15:39
난하얏!
ㅋㅋㅋㅋㅋ
2026.05.29 18:15:50
멍청한놈
2026.05.29 18:15:58
연습은안함
ㅋㅋㅋㅋㅋㅋㅋ
2026.05.29 18:16:02
No레스폴No라이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9 18:16:08
데임
ㄹㅇ이가
2026.05.29 18:16:10
김뀨뀨
클릭하면서도 예상못함; - dc App
2026.05.29 18:17:28
Jovian
ㅋㅋㅋㅋ 가면라이더는 별에별게 다있노
2026.05.29 18:18:40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별 게 다 있네ㅋㅋㅋㅋ
2026.05.29 18:18:52
ㅇㅇ
ㅁㅊㅋㅋㅋ
2026.05.29 18: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