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저새끼는 지가 오타냈으면서 뭘 잘했다고 글을 썼지

르탑
2026-05-29 18:15:33
조회 15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6213

라이더
네네코
ㅋㅋ
2026.05.29 18:15:44
연습은안함
뭐야이건
2026.05.29 18:15:52
hira
ㅅㅂㅋㅋ
2026.05.29 18:15:52
if#n3bo8
바보임???
2026.05.29 18:16:11
단발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2026.05.29 18:16:16
ㅇㅇ
뭔데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29 18:16:28
키에엨
하나 배운다 - dc App
2026.05.29 18:16:45
난하얏!
ㅋㅋㅋ
2026.05.29 18:16:51
크크루쿠쿠삥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9 18:16:53
HaJhin
하고싶은말 다 박고 라이더만 붙이면 되는거냐고ㅋㅋㅋㅋ
2026.05.29 18:16:57
사상범
ㅋㅋㅋㅋㅋ
2026.05.29 18:19:47
ㅇㅇ
?
2026.05.29 18:17:02
에피폰이좋다
ㅋㅋㅋㅋㅋ ㅅㅂ - dc App
2026.05.29 18:17:10
느허어
?ㅋㅋㅋㅋㅋㅋㅋ
2026.05.29 18:17:15
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9 18:17:33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2026.05.29 18:17:54
티아라멘츠_라도리
2026.05.29 18:2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