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아 엘베에 층간소음 종이 붙였네 좆됐다
ㅇㅇ
2026-05-29 21:22:29
조회 11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6538
악기연주는 없네????
볼륨 최대로❗+❗+❗+❗+❗+❗+❗+❗+❗+❗+❗+❗+❗+❗+❗+
다이스케
개꿀이노 ㄱㄱ - dc App
2026.05.29 21:22:59
오줌기타
앰프입갤
2026.05.29 21:23:23
에피폰이좋다
그냥 진공관 사버립시다 - dc App
2026.05.29 21:24:35
Mk.geee
님 루시우임? - dc App
2026.05.29 21:24:38
붓치
2026.05.29 21:25:21
기타_히어로
풀볼륨! 풀게인!
2026.05.29 21:2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