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개추주작 진짜 족같긴하슼

노래기
2026-05-30 00:18:38
조회 8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6836

대체 이유가 뭔지도 모르겟고

왜일까
노래기
2026.05.30 00:19:46
ㅇㅇ
개추 저 아님
2026.05.30 00:19:59
노래기
너지
2026.05.30 00:20:17
ㅇㅇ
@노래기 눌럿는데 누가 뺏어감 ㅡㅡㅡ...
2026.05.30 00:20:36
노래기
ㅋㅋㅋㅋㅋㅋ
2026.05.30 00:20:53
ㅇㅇ
걍 몰아보기하면서 누른건데 힝힝
2026.05.30 00:20:57
노래기
그래유동추10개씩이나눌러줫냐고옷
2026.05.30 00:27:02
Cz3
아 개추 뺏겻어...
2026.05.30 00:21:28
그그그그극
나도 뺏겼네 - dc App
2026.05.30 00:22:29
크크루쿠쿠삥뽕
연주글로 개추받으러 아등바등 노력하는 일붕이들에겐 티배깅과도 같다
2026.05.30 00:23:50
노래기
그니까요
2026.05.30 00:2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