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자꾸 글댓 낮은 애들만 기배걸리네
연습은안함
2026-05-30 01:06:42
조회 12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6971
흐으으음...
도롱뇽
님이 글댓 많은놈한테 걸어보죠 - dc App
2026.05.30 01:07:26
골절의왕
글댓수 높은 본인이 솔선수범해서 기배를 걸리겠다는 각오 잘 봤습니다
2026.05.30 01:07:49
NoeIgaIIagher
ㄱㄷ
2026.05.30 01:08:36
ㅇㅇ
2026.05.30 01:11:19
하보K
아직까지 살아남은 글댓 많은놈들의 무빙이ㅋㅋㅋ - dc App
2026.05.30 01:13:21
yuru△
여기다 - dc App
2026.05.30 01:14:30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제발 살려다오
2026.05.30 01:22:37
뿡뿡이
2026.05.30 01: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