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자꾸 글댓 낮은 애들만 기배걸리네

연습은안함
2026-05-30 01:06:42
조회 12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6971



흐으으음...


도롱뇽
님이 글댓 많은놈한테 걸어보죠 - dc App
2026.05.30 01:07:26
골절의왕
글댓수 높은 본인이 솔선수범해서 기배를 걸리겠다는 각오 잘 봤습니다
2026.05.30 01:07:49
연습은안함
저는 납븐말 안해요
2026.05.30 01:08:07
NoeIgaIIagher
ㄱㄷ
2026.05.30 01:08:36
연습은안함
ㄴㄴ
2026.05.30 01:08:52
ㅇㅇ
2026.05.30 01:11:19
연습은안함
2026.05.30 01:24:11
하보K
아직까지 살아남은 글댓 많은놈들의 무빙이ㅋㅋㅋ - dc App
2026.05.30 01:13:21
연습은안함
눈치 빠른자만 살아남늨
2026.05.30 01:24:08
yuru△
여기다 - dc App
2026.05.30 01:14:30
연습은안함
아님
2026.05.30 01:24:15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제발 살려다오
2026.05.30 01:22:37
연습은안함
ㄱㄷ ㅋㅋㅋ
2026.05.30 01:24:23
뿡뿡이
2026.05.30 01:23:42
연습은안함
ㄹㅇ이다 !
2026.05.30 01:2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