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와 기배있네
슬래쉬지망생
2026-05-30 10:01:59
조회 8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7317
맞는말했는데 왜 기배가 걸렸지
ねこみや○まな
2026.05.30 10:03:19
에피폰이좋다
텔레단이여 집결하라 - dc App
2026.05.30 10:03:32
취미가많은사람
레스폴<최악의 악기 - dc App
2026.05.30 10:03:42
연습은안함
답주가업대
2026.05.30 10:04:04
그그그그극
2026.05.30 10:04:24
DH
2026.05.30 10:04:46
Rane
요즘 기배는 답주 올라오는게 오히려 레어하네... - dc App
2026.05.30 10:0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