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낙원상가는 대충 전시해둔게 오히려 장점이네요...ㅎㅎ
59.29
2026-05-30 12:30:04
조회 10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7446
애기같은 젊은 것들이.
기타 앞에서 뭐 살지 분내풍기며 침 뿜어대는데.
저는 뒤에 졸.졸. 따라다니면서 침 많이 튀긴 기타 하나 집어왔습니다...^^
오늘 산 기타에서 비린. 냄새 나는게.
찐한. 놈으로 제법 잘 골랐다. 싶군요 ㅎㅎ
그럼 이건 아밀라제 피니쉬~~~???
ロゼリア
좆같아여,,
2026.05.30 12:30:38
봇치파카
2026.05.30 12:30:55
네네코
2026.05.30 12:30:59
sandasdf
2026.05.30 12:31:02
고스트
ㄷㄷ 외국어 개잘하네 - dc App
2026.05.30 12:31:19
르탑
2026.05.30 12:31:44
Cz3
2026.05.30 12:32:05
지룽이
시발..
2026.05.30 12:32:17
골절의왕
벽느껴지네...
2026.05.30 12:32:18
에피폰이좋다
2026.05.30 12:32:19
피림_
현직도 울고가겠어..
2026.05.30 12:3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