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ㄹㅅㅌ규ㅉ = 인스테이션 리뷰하는 그사람 아니였음??
Oasis.
2026-05-30 13:21:10
조회 16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7501
기타 유튜브는 기어타임즈만 봐서 잘 몰?루
멀쩡하게 리뷰하는 사람 왜 맨날 욕먹나 싶었는데 다른사람이였나보네
봇치파카
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임
2026.05.30 13:21:40
sandasdf
2026.05.30 13:21:57
KINGsRAID
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30 13:22:03
오줌기타
ㅋㅋㅋㅋ
2026.05.30 13:23:11
Slao
목소리도 묘하게 비슷함 ㅋㅋㅋㅋ - dc App
2026.05.30 13:23:35
ㅇㅇ
기배걸려도 그런갑다해라
2026.05.30 13:24:02
DH
또 오겠다
2026.05.30 13:24:55
노안오십견온할배
2026.05.30 13:24:56
앙팡맨
줄 - dc App
2026.05.30 13:25:08
GUITAYASU
기배 걸리면 그러려니해라
2026.05.30 13:25:49
웜뱃똥
ㅋㅋㅋㅋㅋ
2026.05.30 13:26:03
크크루쿠쿠삥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30 13:26:33
ㅇㅇ
덕분에 개고수 연주 보겠네
2026.05.30 13:26:41
Burning
2026.05.30 13:2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