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G&L 명줄에 막타 친 펜더가 밉구나..

G&L
2026-05-30 13:52:38
조회 8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7547

펜더랑 성향이 겹친다기엔 소리의 지향점이 아예 다른 기타인데 완전히 폐업시켜버릴 필요가 있었나 싶다

하다못해 보존이라도 잘 시켰으면 몰라, 그간 보존 해오던 레오 펜더가 마지막까지 연구하던 작업실까지 싹 치워버렸다던데

아무리 거슬렸어도 그렇게까지 했어야 하나 싶음..

어차피 기존의 G&L의 경영 상태가 안좋아서 오늘내일 하던거 자체는 이해하고 있었지만

그걸 알아도 뭔가 걍 펜더 로고 볼때마다 씁쓸해
스탠실
그냥 좆같은새끼들님
2026.05.30 13:55:53
G&L
일반인은 모르는 복잡한 이유가 엮여있을거란 생각이 들긴 하지만 애정하던 기타 브랜드의 끝이 이런 형태라는게 진짜 걍 착잡함
2026.05.30 13:5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