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롤스로이스 기추도 기추임??

ㅇㅇ
2026-05-30 15:53:41
조회 14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7750

걍 RR 박힌거 지렸고 ㅋㅋㅋㅋㅋㅋ




















사실 인생 첫 신품 페달을 사봤습니다


요즘 기타도 못치고 페달 보드도 없는데

랜디로즈 스페샬-에디숀이라 직구로 샀슨...

전에 나온 폴카닷 모델은 이제 신품 판매 안하더라


필요 없어서 살까말까 523번 고민했는데 그냥 눈 딱감고 질럿삼


그그그그극
2026.05.30 15:54:13
ㅇㅇ
2026.05.30 15:54:38
도롱뇽
야이 미친씹부자련아 - dc App
2026.05.30 15:54:19
ㅇㅇ
2026.05.30 15:54:46
ㅇㅇ
캬 잭슨 rr도 사서 깔맞춤 ㄱㄱ
2026.05.30 15:55:03
ㅇㅇ
맛깔나겟구나
2026.05.30 15:56:07
ねこみや○まな
개붖아 나 이동식 하케 한대만 - dc App
2026.05.30 15:55:15
ㅇㅇ
저 맨날 걸어다녀요
2026.05.30 15:56:21
똘삼
오후 - dc App
2026.05.30 16:01:10
ㅇㅇ
좋은 오후입니다
2026.05.30 16:01:50
티아라멘츠_라도리
캬미친개이쁘네
2026.05.30 16:01:26
ㅇㅇ
ㄹㅇ 이쁘지만 않았어도 안샀을텐대
2026.05.30 16:02:07
차무식
와 죽이네 가오뒤진다이거 - dc App
2026.05.30 16:03:52
ㅇㅇ
2026.05.30 16:04:57
yvetteyoung
ㄹㅇ 롤스로이스인줄
2026.05.30 16:30:09
ㅇㅇ
2026.05.30 16:3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