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최근 화제의 주인공인 스트랫 기추 + 모디함

군해월
2026-05-30 18:09:43
조회 12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7961





PRS 실버스카이 USA 블랙 티 사틴 기추

는 한지 좀 됐는데 바로 모디 맡기고 기다리느라 좀 걸렸음


바로 한정판 데드스펙 느낌으로 모디함

근데 이제 데드스펙은 알렘빅 블래스터인데
이건 비슷한 형태지만 미드부스트임

사실 데드스펙은 이것만 아니라 목재, 피니쉬, 너트, 스트링 리테이너, 브릿지 등 다른 점이 꽤 되지만 그런 건 엄두도 안 나고 필요도 없지 싶어서... 포기포기

덕분에 뒤에 배터리 박아버려서 강제 귀속이다...
기타는 안 치고 장비 변경하는 병 강제 치료



빛에 비춰졌을 때 꽤 이쁜 거 같아서 맘에 들어

근데 펜더가 승리하면 이것도 희귀품 되나

- dc official App
연습은안함
캬...사진 진짜 이쁘다
2026.05.30 18:20:14
군해월
요새 폰카 참 좋은듯 - dc App
2026.05.30 18:25:33
똘삼
와 시발 좆댄다 - dc App
2026.05.30 18:36:42
군해월
미쿠 실스엔 은색 플레이트가 잘 어울릴 거 같음 - dc App
2026.05.30 18:37:17
똘삼
@군해월 페파 ㄱㄱㄱㄱ - dc App
2026.05.30 18:37:30
ㅇㅇ
뒷판 깔끔한게 원래 저렇게 나오는거같아서 오히려 예쁘게 보이네
2026.05.30 18:48:01
군해월
샵 사장님이 되게 잘 해주셔서 넘 좋음 - dc App
2026.05.30 18:48:53
ㅇㅇ
@군해월 나도 실스 사서 모디 마렵네... 비용은 어느정도 들었음?
2026.05.30 18:54:14
군해월
@ㅇㅇ 자세힌 기억 안 나는데 무슨 잭팟 기존 거보다 좋은 거 달고, 배터리 케이스 고토 거 쓰고, 어쩌구 저쩌구 하느라 40 중반대 들었던 거 같음. 근데 내가 간 샵이 조금 비싼 편이었어서 따로 상담 ㄱㄱ - dc App
2026.05.30 18:57:27
군해월
@ㅇㅇ 맞다 넥+브릿지 병렬 쓰고 싶어서 애드 브릿지도 같이 진행해서 그렇게 들었음 - dc App
2026.05.30 19:01:05
SAG
2026.05.30 18:5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