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본문화보고나면 일본에서 태어나면 어땠을까 생각함
59.29
2026-05-30 20:27:42
조회 11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8172
일본에는 마음이 맞는 이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서로 사랑을 나누는 연애라는 고유의 문화가 있다는데 일본인으로 태어나서 그 연애라는 거를 한 번 해보고 싶음
네네코
ㄹㅇ?
2026.05.30 20:28:17
ㅇㅇ
그건 한국에서도.. 아닙니다 - dc App
2026.05.30 20:28:29
ㅇㅇ
난 블랙기업 착취당하다 죽었을거같아
2026.05.30 20:28:29
Oasis.
ㅋㅋ
2026.05.30 20:28:35
ㅇㅇ
(39.118)
ㅋㅋ
2026.05.30 20:28:41
ㅇㅇ
일본 여고생으로 태어나게해주셈
2026.05.30 20:28:42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아오 왜 한국에서 태어나서 ㄹㅇㄹㅇ
2026.05.30 20:29:26
ㅇㅇ
ㅋㅋ
2026.05.30 20:31:06
시메지
2026.05.30 20:31:31
아노네
혹시 이지메가 일본에서 온 문화라는걸 아십니까?
2026.05.30 20:32:03
골절의왕
일본인도 시각 인지 능력이라는게 있대 일분
2026.05.30 20:32:26
오줌기타
일본인은 교통사고가 나도 이세계로 갈수있다고 한다..
2026.05.30 20:3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