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싸이키 기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바인딩텔레
2026-05-31 12:56:42
조회 15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041
한국의 kuu가 될게
근데 뭔가 이상하다....?
??????
사실 두두리 싸이키임
뮬에서50에 사왔는데
엘더에 로즈우드 메이플이라 꽤 괜찮음
소리도 생각한대로 나오고 마감찐빠도 없고 프렛도 괜춘하더라
지판이 좀 넓다란 생각이 드는거 빼곤 잘 쓸듯
도랑12
오 이쁜데??? - dc App
2026.05.31 12:58:25
피포파
찐인줄 ㄷㄷ
2026.05.31 12:58:29
봇치파카
두이키 ㄷㄷㄷ
2026.05.31 12:59:44
미니미니라피
와 50에 ㄷㄷ 죽이네 아반떼n 싸이키 - dc App
2026.05.31 13:02:22
앙팡맨
진짜 사이키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31 13:03:14
연습은안함
어흐
2026.05.31 13:04:43
암템
두두리N ㄷㄷ
2026.05.31 13:06:15
골절의왕
1번짤은 진짜같네...
2026.05.31 13: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