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참여]

[럽라] 니지동 갓곡 CHASE!로 참여합니당

피포파
2026-05-31 13:08:28
조회 8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054





제가 생각보다 기타를 더 못쳐서 퀼리티는 ㅆㅎㅌㅊ네요 풀커버하는 사람들 ㄹㅇ 존경합니다


젖툭튀 때문에 봇제비로 가림

띨국
2026.05.31 13:10:03
피포파
2026.05.31 13:10:15
지미페이지=문재인
2026.05.31 13:10:50
피포파
2026.05.31 13:11:03
GUITAYASU
세츠나스톰~
2026.05.31 13:14:15
피포파
세츠나 스칼렛 스톰은 인죵 ㅋㅋ
2026.05.31 13:15:35
시메지
기타이쁘다
2026.05.31 13:15:17
피포파
고마버 ㅎㅎ
2026.05.31 13:15:57
피림_
개잘치자나 개고수야 솔로들어갈때 하모닉스밴딩 ㄹㅇ마싯당
2026.05.31 13:20:48
피포파
인죵 저도 그 부분이 젤 좋음 ㅎㅎ 봐줘서 고맙슨
2026.05.31 13:21:57
사상범
솔로에서 울부짖었음 ㅠㅜㅠㅠㅠ
2026.05.31 13:21:57
사상범
2026.05.31 13:22:13
피포파
솔로가 ㄹㅇ 좋은 곡인 것 같슨
2026.05.31 13:22:23
사상범
@피포파 깔끔하고 넘좋다 ㅋㅋㅋ 잘봤습니당 개추
2026.05.31 13:26:16
피포파
2026.05.31 13:26:52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2026.05.31 13:30:32
피포파
숭배합니다
2026.05.31 13:30:41
Burning
하 미친고수제비련 - dc App
2026.05.31 13:33:09
피포파
반사
2026.05.31 13:33:47
난하얏!
2026.05.31 14:01:04
피포파
고맙읍니다
2026.05.31 14: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