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십닥메탈 커버했어 들어줘

나쟈
2026-05-31 15:45:57
조회 7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225



우츠P의 gONE을 쳐보앗음....
테토메탈 ㅈㄴ 좋구나

튜닝은 B드랍에 트랜스포즈로 -9해서 더블 D드랍임 ㅋㅋㅋㅋㅋ
8현으로 칠까 했는데 셋업과 스트링 이슈가 있어가... 그냥 빨리하고 싶어서 6현으로 했음..
sandasdf
2026.05.31 15:50:54
나쟈
2026.05.31 15:51:26
피포파
개잘치넹 톤도 좋다
2026.05.31 15:51:39
나쟈
정말 감사합니다..ㅜㅜ
2026.05.31 15:53:40
대북확성기
베이스 음역대 침범하기
2026.05.31 15:55:58
나쟈
근데 ㄹㅇ 이러면 베이스도 한 옥타브 내려가나
2026.05.31 15:58:33
피림_
처음 들어갈때 모션머임 ㄷㄷ 개머싯네 진짜잘친다 여유넘쳐 톤도좋고
2026.05.31 15:56:01
나쟈
미친 과찬이야 냥일빙.... 기분 좋아졌우 고마워...
2026.05.31 15:58:55
연습은안함
어흐
2026.05.31 15:56:26
나쟈
2026.05.31 16:0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