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마갤에도 뮬저씨 많음

ㅇㅇ
2026-05-31 18:36:58
조회 13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451

이런 대단한 말투 가지신 분들 제법 보임.

- dc official App
에피폰이좋다
뿠나 - dc App
2026.05.31 18:37:22
ㅇㅇ
씨발ㅋㅋㅋ
2026.05.31 18:37:23
님코자임?
이젠 숨길생각도 없음
2026.05.31 18:37:25
피림_
ㅋㅋㅋㅋㅋㅋㅋ
2026.05.31 18:37:41
irodori
허허,,, 학생,,, 글내려,,,^^
2026.05.31 18:37:42
글렌그란트
뮬첩ㄷㄷ
2026.05.31 18:37:52
네네코
ㄷㄷ
2026.05.31 18:38:14
그그그그극
허어.. 저번에 나한테 그랬던 놈인가 - dc App
2026.05.31 18:38:17
ロゼリア
들키뿟노
2026.05.31 18:38:54
연습은안함
진짜 비싼기타 일특할때 저런거 ㅈㄴ 많이 달리더라
2026.05.31 18:4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