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방귀끼니까 살짝나와서 걸린느낌나는데

사상범
2026-05-31 19:18:30
조회 10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520
베붕
2026.05.31 19:19:05
사상범
쓰으으읍
2026.05.31 19:19:29
피림_
톤조타
2026.05.31 19:20:28
사상범
2:36 솔로 말이안댐 넘조아
2026.05.31 19:21:23
피림_
어흐 좋은데 너무 짧아!
2026.05.31 19:22:13
사상범
@피림_ 그쵸그쵸
2026.05.31 19:22:29
커트도널드코베인
진찌인듯
2026.05.31 19:20:42
사상범
2026.05.31 19:22:24
BA~
2026.05.31 19:24:12
르탑
개씨발 길평ㅋㅋ
2026.05.31 19:26:26
연습은안함
2026.05.31 19:3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