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공연햇슨
ETHC
2026-05-31 19:39:24
조회 20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551
당분간 거의 마지막 공연일 것 같아서 위 장비 다 들고(폰벤더만 빼고) 갔음... 그동안 앰프랑 캐비넷 들고 온 사람이 없었는지 공연장 엔지니어도 당황하더라 그래도 친절한 사람이어서 어떻게 잘 했음
3곡 하는데 뭔 꼴값인가 싶었지만 공연 마치고 다들 톤이 좋았다고 해서 기분이 참 좋앗슨
변수가 있었다면 리허설 마치고 급하기 짐 옮기다가 퍼즈페이스 패치를 못 빼서 배터리가 다 닳은 거
그걸 무대 직전에 깨달아서 걍 트레블부스터로 바꿔서 했는데 급조한 것치곤 목표치의 80% 정도는 얻어낸 것 같아 다행이었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다면 장비 다 들고 가서 공연하고 싶다... 그때는 페달 배터리 관리도 잘 해야겟음
8시까지 싸단 하나
sandasdf
줄
2026.05.31 19:39:39
ㅇㅇ
알파메일냄새
2026.05.31 19:40:14
Oasis.
화면뚫고나오는존잘인싸아우라뭐지요...
2026.05.31 19:40:40
김뀨뀨
줄
진짜 길모어에 미친놈인가 했을듯
2026.05.31 19:40:56
NewB90830
백덤블링하면서 봐도 존잘인싸네
2026.05.31 19:40:58
양하찌
줄
인싸 기만 말안되네
2026.05.31 19:42:32
nonomi
줄
잘생겻어요오빠
2026.05.31 19:43:11
hira
줄
2026.05.31 19:44:58
ㅇㅇ
줄
2026.05.31 19:45:04
읭읭
줄
2026.05.31 19:46:14
읭읭
저 ts옆에 흉악한건 대체머임
2026.05.31 19:46:37
Rane
님 데이비드 길모어임? 줄
2026.05.31 19:48:01
대북확성기
ㅈ
2026.05.31 19:49:40
이곳에이렇게
줄
2026.05.31 19:52:29
그그그그극
2026.05.31 19:53:21
replica
님 프로임?
2026.05.31 19:56:10
리듬기타
줄
2026.05.31 19:59:29
이쿠라사랑꾼
줄
2026.05.31 20:02:39
피림_
진짜잘친다..
2026.05.31 20:08:56
기타_히어로
캬 좋다!
2026.05.31 20:12:42
Jovian
와 핑플 커버밴드 너무 재밌었겠다
소리 좋고 멋있다잉
2026.05.31 20:18:29
똘삼
햐 진짜 진짜 머싯다 - dc App
2026.05.31 22:13:21
ㅇㅇ
줄 - dc App
2026.06.02 19:16:06
한강가로수
줄
2026.06.02 19:16:16
replica
줄 ㅊㅊ
2026.06.02 19:1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