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콜라보 후기] 대단한것은 아니지만 엄청난 매쓰락 쏠로

별팽
2026-05-31 20:45:20
조회 5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623



지난번 콜라보에 이어서 이번에도 변칙튜닝 매쓰락 들고왔습니다


그동안 콜라보 참여하면서 매번 온몸비틀기 차력쇼만 한 느낌이어서
이번에는 쉬우면서도 듣기좋은 브릿지 느낌으로 가려고 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여태 참가한 콜라보중에 역대급으로 녹음 리트횟수가 적었음..

다 만들고 보니까 너무 심심해서 808 드럼을 섞어봤었어요
(안어울릴까봐 808 드럼 섞인버전이랑 안섞인버전 둘다 주최자님께 보냄)






그러고서 주인장 스포일러 올라오는데 느낌상 나겠구나 싶었음



특히나 다른 트랙이랑 어울리기 진짜 쉽지 않았을텐데
배킹트랙도 따로 만들어주시고 완벽하게 믹스해주신 주인장님께
무한한 감사를 보냅니다 주인장 사랑해요


콜라보 영상미도 너무 좋았고

다른분 참여자분들도 솔로 너무 듣기 좋았어요
온몸 흔들면서 즐기면서 볼수있었어요 최고최고




장비 정보)
튜닝 : DAEGC#E
기타 : 헥스 NT100
그외 : Zendrive, Precision Drive, Roland JC-120

 

단발귀엽다
진쟈좆고수다로
2026.05.31 20:45:33
민들레씨
스팽킹 고수 ㅅㅂ
2026.05.31 20:45:48
ㅇㅇ
이거 ㄹㅇ 개좋음
2026.05.31 20:45:58
시메지
어흐
2026.05.31 20:46:18
국대에이스미켈아르테타
어캐했노 ㅅㅂㅋㅋ
2026.05.31 20:46:18
피포파
일헨슨 ㄷㄷ
2026.05.31 20:46:45
손잡이94
씬스틸러 무야
2026.05.31 20:46:51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여기서 진짜 느낌 빡 옴 ㅁㅊ
2026.05.31 20:47:01
존fat루치
진짜레전드
2026.05.31 20:47:15
Rane
최대한 기존 트랙이랑 어울리게 짜겠다고 라이저 음원 찾아 넣고 왼쪽 채널에 공간계 빡 먹인 스플래시도 넣고 평소엔 안하던거라 그런가 은근 재밌었음!
2026.05.31 20:47:40
별팽
안어울릴까봐 재녹음할것도 사실 준비하고있었는데 이렇게 멋있게만들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최고최고
2026.05.31 20:49:10
Rane
2026.05.31 20:50:41
스티브바이섹슈얼
넘조아서
2026.05.31 20:5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