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돌아온 건첩 후기

0220
2026-05-31 20:47:25
조회 5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630

주기적으로 닉 바꾸는 증상이 있어서 식코로 참여했습니다
2026년 기타, 일마갤 입문 후 세번째 콜라보 참여네요
봄팔이 컴플리트에디션 이후 다시 건첩으로 인사 드립니다


사실 언플러그드만 피아노 음색으로 간단하게 참여할까 고민중에
한정트랙 일주일 전에 빈다는 게시글 보고 바로 참여했읍니다
마음에 드셨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존fat루치
일마갤의조던루데스가될샘이냐아아앗
2026.05.31 20:48:19
0220
2026.05.31 20:48:36
피포파
지렷슴미다
2026.05.31 20:48:45
0220
2026.05.31 20:49:48
국대에이스미켈아르테타
이거보고건반마려워짐
2026.05.31 20:50:05
피림_
2026.05.31 20:5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