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콜라보 후기

제이바라
2026-05-31 20:48:51
조회 10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634



이번에도 재밌었슴다

스트랫을 쓰고 싶었는데 본가에 있어가지고 결국 불발

라인은 손 가는대로 막 했어요
다른 개고수들이 라인 기깔나게 짜는거 보고 현타 좀 오긴 하는데 뭐 어쩌겠어

고생들 많았으요
피포파
마싯섯서요
2026.05.31 20:49:29
제이바라
2026.05.31 20:49:58
DH
2026.05.31 20:49:40
시메지
라인좆댐ㄹㅇ,,
2026.05.31 20:49:41
풀게인
톤 멋졌엉ㅅ
2026.05.31 20:49:48
제이바라
톤을 좀 신경쓰긴 했음 막 걸걸하게 찢는 소리를 원했는데 잘 나온 듯
2026.05.31 20:50:25
Teleostei
2026.05.31 20:50:18
Teleostei
짱 좋았음!
2026.05.31 20:50:26
피림_
2026.05.31 20:50:31
존fat루치
2026.05.31 20:50:49
존fat루치
"쨍그랑!!!!"
2026.05.31 20:50:59
제이바라
2026.05.31 20:51:14
Rane
철컹철컹대는 음색 좋았음
2026.05.31 20:51:21
제이바라
의도한게 잘 들어간거 같아서 좋네잉
2026.05.31 20:51:37
웜뱃똥
2026.05.31 20:52:47
민들레씨
너무조앗써요
2026.05.31 20:5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