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에존을 흉내내보려고 했던 자의 콜라보 후기

민들레씨
2026-05-31 20:52:24
조회 6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635


일단 속주를 대차게 망했습니다
뭔가 에존이 어울릴 거 같아서 라인 짜봤는데
밖이라 기타프로 사진을 같이 못 올리네

공개 전 날에 클리핑 문제 생겼대서
급하게 프로젝트 파일 휴지통에서 뒤적뒤적거려서 보냈는데
개최자 일붕이가 톤 잡아줫는데 훨씬 조은듯..

너무 재밋엇고 개고수들 많아서 재밋엇어요
Rane
2026.05.31 20:53:25
민들레씨
2026.05.31 20:54:01
존fat루치
2026.05.31 20:53:56
민들레씨
2026.05.31 20:54:09
존fat루치
님이 에릭존슨 하셈..
2026.05.31 20:54:11
민들레씨
꼬마어요
2026.05.31 20:55:03
풀게인
톤 좋앗음 바삭하니
2026.05.31 20:54:18
민들레씨
내가 잡은 톤이 아님 ㅋㅋㅋㅋ 게시물에 올린게 프리셋 쓴 톤인데 문제 생겨서 di 보내갖고 개최자 일붕이가 급한대로 잡아줫으..
2026.05.31 20:54:58
피포파
그냥 개고수임
2026.05.31 20:55:01
민들레씨
아직 멀엇슨
2026.05.31 20:55:07
고냥니
벅차오르는 막의 마무리였음
2026.05.31 20:55:33
민들레씨
감사하무니다
2026.05.31 20:5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