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kitakensuke로 참가한 핑크스트랫입니당

고냥니
2026-05-31 20:53:21
조회 7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638

왠지 kitakensune로 표기해주셨지만 암튼

평소 에릭클랩튼을 좋아하고 존경해서 꼭 참여하고싶었는데,

완성본을 보니 너무 멋지네요. 

너무나 감사하고 참여하게 돼서 영광입니다!!



풀게인
기타와톤 멋졌습니당
2026.05.31 20:53:53
고냥니
감사합니다!!
2026.05.31 20:54:46
민들레씨
조앗써요
2026.05.31 20:54:20
고냥니
넘나 감사
2026.05.31 20:54:53
피포파
잘들엇서용 고수추
2026.05.31 20:56:09
고냥니
감사합니다. 고수소리 들으니 기분 좋네요
2026.05.31 20:56:54
존fat루치
에릭클랩튼이 보시면 자랑스러워 하실거에요
2026.05.31 20:56:14
고냥니
ㅋㅋㅋㅋ
2026.05.31 20:57:02
ㅇㅇ
2026.05.31 20:56:57
고냥니
2026.05.31 20:57:11
웜뱃똥
아 좋았다
2026.05.31 20:57:15
고냥니
고맙당
2026.05.31 20:57:32
하보K
개고수 - dc App
2026.05.31 21: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