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몇안되는 세미할로단 콜라보후기
국대에이스미켈아르테타
2026-05-31 20:58:10
조회 7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645
스트랫이 없어서 슬픈 청년
내놓고보니 지판도 넓게못쓰고 찐빠가 한두군데가 아닌 연주지만 주인장 편집이 개쩔어가지고 티가 덜난거같아서 개큰감사함
개고수들 연주 너무 잘봤고 재밌었당 다들 수고했어용
존fat루치
따봉백만개 드립니다
2026.05.31 20:58:30
읭읭
쉐라톤임,??
2026.05.31 20:59:37
0220
맛있어요
2026.05.31 20:59:40
Rane
2026.05.31 21:00:57
풀게인
335톤 좋았음
2026.05.31 21:01:58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2026.05.31 21:03:07
피포파
소리 마쉿서
2026.05.31 21:04:50
하보K
기타 너무이쁘다 - dc App
2026.05.31 21:05:38
NewB90830
쉐라톤 소리 맛있더라
2026.05.31 21:0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