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앤디티몬스 향 첨가 콜라보 후기

Jovian
2026-05-31 20:59:51
조회 5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649


기타톤이나 연주 같은 부분에서
앤디티몬스 맛을 내보려고 노력했어..
그치만 사실 앤디티몬스 카피를 많이 해본게 아니라서
래퍼런스랑 순수 실력 부족으로
앤디티몬스 향 0.0001퍼 첨가 연주가 되었음

그래서 티를 좀 내고 싶어서
노트북에 사진도 띄우고
옷도 앤디티몬스 기본 스킨인 검은 티+데님바지 입었음 ㅋㅋㅋ
+곡이 레일라라서 흡연자는 아니지만 기타 헤드에 담배도 꼽아봤슴

솔로 짜는건 코드톤 지키면서 펜타토닉 위주로 짰어
4도를 좀 잘 활용해서 만들었으면
앤디티몬스스러운 느낌이 났을 것 같은데
라인 짤때는 시간이 많지 않았어서 아쉽네
원곡 레일라의 멜로디가 너무 사기라
자꾸 리프 멜로디만 떠올라서 라인 짜는데 힘들었었다


참여한 모든 일붕이,개최자 수고가 많았다
다가올 6월 잘 보내보자구

존푸갤러거
2026.05.31 21:01:32
존fat루치
기타헤드 담배는 진짜 힙하네 ㅋㅋ
2026.05.31 21:02:04
Rane
2026.05.31 21:02:43
Rane
톤이 엄청 굵직한게 인상깊더라고
2026.05.31 21:02:54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톤 개좋았음 ㄷㄷ
2026.05.31 21:04:14
피포파
기타 다 팔고 콜트 사야겟다
2026.05.31 21:06:07
풀게인
톤 멋졌음
2026.05.31 21:12:42
고냥니
시원시원 좋았다
2026.05.31 21:15:08
별팽
미식이네요 - dc App
2026.05.31 21:28:02